본문 바로가기

국뽕 한사발!!

축구하는 김태희? 얼짱 여자 축구선수 이민아, 축구 실력도 대박 (짤)

 국내 축구팬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이름, 여자 축구선수 이민아 입니다. 

이 선수는 빛나는 외모로 남자팬들의 관심을 받아 반짝 스타가 되었습니다. '얼짱 이민아' 라고 불릴 정도라고 하네요.

이 선수는 어떤 선수일까요?

현대제철 이민아

이민아는 초등학교시절 축구를 접해, 여태까지 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91년생으로 현재 만 26세의 나이입니다. 

이 선수는 국내에서는 인기가 없는 여자 축구선수 임에도 엄청난 대중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사실 실력보다는 외모 때문이었습니다. 

원래 이쁘기도 했지만, 최근에 더 뚜렷해진 이목구비에 대해 질문을 받자, 의학의 힘을 빌렸다고 당당하게 말했다고 합니다.

이민아1


이민아2


`


이민아3


이민아4

남자팬들을 설레게 하는 이민아 셀카!

축구하는 김태희라는 별명도 있다고 합니다. 길거리에서 지나가다 보면, 축구선수라는 생각이 전혀 안들 것 같아요.

그럼 얼짱 이민아 선수의 커리어를 보실까요.

2010년 FIFA U-20 여자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2011년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2015년 제6회 EAFF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u-20을 거쳐 여자축구 국가대표까지 콜업되었습니다. 현재 현대제철 레드엔젤스에서 6년간 몸 담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11월25일, 일본 여자 실업축구팀 고베 아이낙 으로의 이적을 확정지었습니다.

고베 아이낙은 이전부터 꾸준히 한국 여자축구 선수에 관심을 보였고 실제로도 계속해서 영입을 해왔습니다. 

첼시의 여자축구선수로 유명한 지소연선수도 있었고, 현재는 홍혜지와 최예슬 선수가 몸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쁜 외모로 남자팬들의 관심을 받는 축구선수 이민아, 축구 실력은 어떨까요?

이민아실력


이민아드리블


`


이민아패스


이민아 탈압박

'축구선수 이민아'의 실력.gif

냥 외모로만 반짝한 선수인줄 알았는데 몸놀림이 굉장히 가볍습니다. 방향전환도 굉장히 빠르고 패스센스도 좋아보입니다. 골 결정력은..?

자신의 플레이에 자신감도 있고 드리블에 자신이 있어보입니다. 국가대표로 뽑힐 정도면 우리나라에서는 손에 꼽힌다는 말이겠죠?


2013년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한 이민아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자신의 속내를 밝혔습니다.

"물론 여자로써 외모로 관심 받는것도 기분 좋은 일이지만, 저의 축구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고, 우리나라 여자축구에도 관심을 주었으면 좋겠다. 나를 통해서라도 여자축구가 좀더 관심 받았으면 좋겠다."라는 당찬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외모도 실력도 뛰어난 선수인데 일본으로 진출하는 모습을 보니 조금 마음이 좋지만은 않네요. 

여자축구가 인기가없는 우리나라의 현실이겠죠?

최근 이민아선수는 인스타로 팬들과의 소통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여자축구협회에서는 이민아선수한테 연봉좀 챙겨줘야겠어요ㅎㅎ

빼어난 미모만큼이나 실력도 보유한 이민아선수! 

본인의 바램처럼 외모뿐만 아니라 축구실력으로도 관심 받을 수 있는 좋은 선수가 되길 바랍니다.

백승호와 이민아

다정한 백승호와 이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