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이야기

슬슬 맹구화 되가는 포그바, 루카쿠 근황, 찰리아담 찰장군이 필요하다.

국뽕한사발 2017. 12. 4. 22:25

지난 epl 15라운드,아스날과 맨유의 경기에서 포그바가 레드카드를 받았습니다. 

아주 악의적이고 동업자정신에 어긋나는 비매너 플레이를 했기 때문인데요. 

딱봐도 고의성이 카메라에 잡혔음에도, 모르는척 발뺌하며 주심을 향해 박수치며 경기장을 나가는 클라스.

최근 포그바는 수갑 세레머니를 펼쳐 깨어있는 시민, 선수인척 했는데 코스프레 였던가 싶습니다.

찰장군의 참교육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억울한척, 당당한척 하는 버블바

포그바는 최근 맨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인터뷰에서도 망언을 해서 많은 팬들의 질타를 받았습니다.

포그바 "이게 나쁜 말인것은 알지만, 우리가 그랬듯 맨시티의 중요한 선수들도 부상을 당했으면 좋겠다"

라는 망언을 내뱉었습니다.

최근 맨유의 선수들, 특히 많은 기대를 받으며 맨유에 입단한 루카쿠와 포그바가 말썽을 부려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루카쿠 뒷발질

아스날전 베예린을 짓밟는 포그바



조앨런 패대기치는 포그바

헨더슨도 처리하는 킬러 포그바.gif

웃긴건 이 모든것들이 징계도 없이 끝났다는점.

루카쿠의 경우 상대를 고의로 발로 가격하려한 것이 다분함에도 어떠한 징계도, 경고도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문득 찰장군이 생각나네요.

찰장군은 조금 맘에안든다 싶으면 상대를 무자비하게 부숴버리는 스토크시티의 찰리아담 선수입니다.

산체스 헤드락

안면강타

갈비뼈 부수기



축구를 하는건지 격투기를 하는건지 알수는 없지만, 동업자정신이라곤 1도 찾아볼 수 없는 더러운 스토크시티의 최전방 장군입니다.

정말 안좋아하는 쓰레기같은 선수인데, 비매너짓을 일삼는 맨유선수들과 그걸 또 커버쳐주는 무리뉴의 인터뷰를 보고있으니 떠오르네요.

 epl로 넘어와서 정신못차리고 고삐 풀린 망아지마냥 여기저기 시비걸던 디에고 코스타도 참교육 시켜주었던 찰장군입니다.

다 뚜드려 패는 찰리아담.gif

이경기 이후 코스타도 정신 좀 차렸다고 하죠. 경기장에서 이러면 안되는건 맞지만, 코스타가 하던 짓거리들을 봐와서그런지 고소하더군요.


어느덧 맹구화가 다 된 포그바와 루카쿠도 찰장군의 교육이 필요한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루카쿠는 이길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워낙 피지컬이 괴물이라...


마지막으로 찰리아담, 찰장군의 치고달리기 스페셜 영상 짤 입니다.

찰장군에게 치고달리기란?

옆 사람을 치고 달리는것.

맨유 망나니들 교육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