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뽕 한사발!!

손흥민,웨스트브로미치 전 팀 내 평점 1위, mom 등극! (짤 다수)

손흥민이 콜롬비아전 2득점 이후로 최근 기량이 물이올라있습니다. 

한국축구 국가대표 세르비아전 에서도 굉장히 자신감있고 가벼운 몸놀림을 보여주더니, 토트넘으로 돌아간 이후에도 커리어 역사상 최고의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련글 - 손흥민, 세르비아전 슛팅(살짝 난사) 모음.gif

공격포인트를 말하는게 아니라 경기력 자체가 올라왔다는것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도르트문트전에서 완벽한 퍼스트터치와 감아차는 슛팅으로 결승골을 기록했었습니다.

 관련글 - 역시 양봉업자! 손흥민 골 짤 포함 (토트넘 vs 도르트문트전 경기 하이라이트)



찾아보니 손흥민은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총 10경기에나서 8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리고 골을 기록한 6경기 중 다섯경기에서 팀이 승리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그 경기에서도 8.3의 평점으로 경기 mom을 받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wba전에서도 또다시 홀로 빛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몸놀림이 가벼워지면서 자신감이 생기고, 1:1 돌파를 자주 시도하고 있는데, 그게 굉장히 잘 통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드리블1


드리블2

손흥민 팬텀드리블.gif ㄷㄷ


드리블3


드리블4


짤들을 보면 참 최근 폼이 많이 올라와 있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손흥민아웃프런트

아웃프런트 패스까지

손흥민기습슛팅

위협적인 슛팅

경기가 끝난 후 mom선정되어 인터뷰를 하는데 자신감이 하늘을 뚫는 모습이 인터뷰 자세에서도 베어나옵니다 ㅋㅋㅋ

흥민이인터뷰



"오랜만에 왼쪽 포지션에 위치했는데, 익숙한 포지션이라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것 같다. 찬스를 많이 만들었지만 승점1점을 얻는데 그쳐 많이 아쉽다."

"팀이 이기지 못했는데 mom이 되어 조금 아쉽다. 다른선수들도 충분히 잘해주었는데 조금 운이 없었다. 팬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다음번에는 더 열심히 해서 점점 더 발전하는 선수가 되겠다."

라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점점 발전하는 손흥민, 최근의 폼이 꾸준히 유지되고 발전하여 박지성을 잇는 아시아 최고의 선수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