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페이치밍 노래 부르는 영상! 여친도 있어?(틱톡 광고 남자, 틱톡 광고 노래)

페이치밍 이라는분 아시죠? '틱톡 광고 남자' 로 유명한 바로 그분입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접하게 되었는데요, 영상 중간중간 나오는 틱톡 광고에서 웬 남자가 너무 잘생겨서 찾아보니 이미 국내에서 유명하더군요. 진짜 제가 살면서 본 남자중에 가장 잘생긴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좀 파헤쳐 보았습니다. 페이치밍의 여친, 인스타, 웨이보 주소 바로가기, 페이치밍이 노래부르는 영상과 틱톡 광고 노래까지!

일단 페이치밍 동영상부터 한번 보시죠. 이건 보셔야 합니다. 여자라면, 두번 세번 보세요.

 - 페이치밍 틱톡 광고 영상

 - 페이치밍 노래 영상


환상



페이치밍이 노래를 직접 부르기도 했는데, 목소리도 좋고 노래를 굉장히 잘하네요... 

지금 한번 재생시켜놓고 페이치밍이 부르는 노래 영상들 계속 보는중입니다. 

가사도 못알아 듣지만요.

아, 여기서 페이치밍이 부른 노래는 '나의소녀시대 OST'라고 검색하시면 원곡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저도 살다살다 처음으로 중국노래를 찾아서 들어보네요.

이 대만의 잘생긴 남자, 틱톡남 때문에.


정말 잘생겼죠? 저는 남잔데 이걸 왜 보고있는거지?? 

저 잠자리 안경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니... 진심 처음봤습니다.

페이치밍은 라이관린과 좀 비슷하게 생긴것 같아요.  

말 그대로 꽃미남 스타일이네요.

내가 저렇게 태어났더라면... (부질없는 생각)

페이치밍1

페치밍2

 - 페이치밍 나이, 학교, 키, 다이어트

페이치밍은 1996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22살 입니다. 대학생으로써 학교는 산동지닝대학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치밍은 피지컬도 좋은것 같아요. 사진상으로는 구분하기 어렵지만, 키가 180은 넘는다고 합니다. 

또한 알아보니까 페이치밍이 본래 이렇게 까지 완벽한 외모는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고등학교때는 몸무게가 좀 나갔었는데 그런 스트레스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했고, 다이어트에 성공함으로써 지금과 같은 꽃미남 얼굴이 나타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전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찾아서 전후사진을 올려보고 싶었는데, 도저히 못찾겠네요ㅠ

통통한 사람은 긁지 않은 복권이라는 말도 있는데, 페이치밍은 미국 로또1등 당첨 급 복권이네요.


 - 페이치밍 움 짤

페밍

페이치밍.GIF


 - 페이치밍 여친

인기가 확산되면서, 페이치밍 여친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또 웨이보, 인스타, 바이두 다 뒤져봤는데.. 

저의 저질급 허접한 중국어 실력과 번역기를 쓰면서 찾아본 결과로는 사진을 잘 못찾겠더라구요. 

일단 '있다' 라는것은 확인이 되었습니다. 

어쨋든 중국 내에서도 페이치밍의 인기가 대단해서, 페이치밍을 원하는 여자들이(팬) 참 많더라구요.



페이치밍 짤

이런 짤, 글들이 수도없이 많습니다 ㅋㅋ



 - 페이치밍 사진, 인스타, 웨이보 주소

페이치밍은 결국 외모로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끄지 못하고 계속 보게끔 만들어버렸죠.

그럼 외모 한번 보셔야죠. 웨이보와 인스타에서 찾아왔습니다.

잘생김

완전잘생긴

정말잘생김

놀라움

얼짱

풋풋함

대박

미남

크... 잘생기긴 했다 진짜. 이쯤 되니 부모님도 궁금하네요.

출처 = 페이치밍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fei_qi_ming/

페이치밍 웨이보(weibo) : https://weibo.com/feifei21yy


 - 틱톡 광고 노래

다들 위의 영상 여러번 보시다 보면 조금씩 노래가 들리는게, 좋은것 같지 않나요?

전 노래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죠.



틱톡 광고 노래를 찾으시는 분들! 이 노래입니다.

Lampho - 단발머리 (짧은머리라는 노래입니다.

틱톡 광고 노래를 듣다보면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는데 따라 흥얼흥얼 어깨는 들썩들썩!

저는 연속재생으로 설정해놓고 계속 돌려듣고있는데 이미 중독되어 버렸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아마 여성분들은 노래만 틀면 페이치밍의 얼굴이 함께 떠오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상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게된 틱톡 광고 남자를 아주 파헤쳐 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정말 하루종일 찾아봐서 마스터 한 것 같아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