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국내 연예인들 거짓말탐지기 짤 방출!

 - 짤이 많아 로딩시간이 길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두방정

각종 수사에서 거짓말탐지기는 중요한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하지만 방송 예능에서는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기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저는 사람들의 거짓말탐지기 반응이 너무 재미있어서 개인적으로 소장하고있었는데요, 한번 공유해보겠습니다.


 - B.A.P 영재 짤

B.A.P 영재 "나는 바보다" 짤.GIF


 - 뉴이스트 렌 짤

뉴이스트 렌 " 난 쇼챔피언이 너무 귀찮다" 짤.GIF



 -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양요섭 짤

하이라이트 (전 비스트) 양요섭 "이 멤버들과 함께할 미래 너무걱정된다" 짤.GIF


 - 트와이스 쯔위 짤

트와이스 쯔위 "설현보다 내가 낫다" 짤.GIF



 - 트와이스 모모 짤

트와이스 모모 "솔직히 리더(지효)에 불만 많다" 짤.GIF


 - 엑소 백현 시우민 짤

엑소 백현 "내가 시우민 시구보다 훨씬 좋았다" 짤.GIF


 - 엑소 찬열, 세훈



엑소 찬열, 세훈 "내 비율 별로야..." 짤.GIF

 - 그외 거짓말탐지기 꿀잼 반응 짤

으악!!! 탐지기 던져버리기 ㅋㅋ


거짓말 탐지기 반응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근데이게 보면 사람마다 좀 차이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누군 위의 짤처럼 뒤로 튕겨져 나가는 사람들도 있는반면, 별 반응이 없는 사람들도 있어요. 

거짓말탐지기의 정확도를 별로 믿지는 않지만, 원리가 궁금하긴 하네요.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관련글 

이렇게 잘생긴 사람은 처음본다. 페이치밍 (틱톡 광고 남자)이 누구야?? 그의 모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