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빅뱅 승리 회사, 재산 그리고... 철저한 허세 (나혼자산다)

빅뱅의 승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습니다. 

이전에 태양도 출연했었던 만큼, 빅뱅이 낮설지만은 않은 나혼자 산다.

이곳에서 승리는 잘나가는 ceo로써의 모습을 풀풀 풍깁니다.


빅뱅 승리 재산


1990년생이라는 젊은 나이임에도 어려서부터 한류스타 '빅뱅'의 일원으로써 이미 전세계를 누비고 다녔습니다. 

승리는 빅뱅 그룹 내에서도 외국어를 가장 잘하는 멤버로 뽑힙니다.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까지 편하게 구사할 수 있다고 하는데,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서도 중국어와 영어를 연달아 사용하며, 뇌섹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직원 인듯한 상대와 통화하며 '대표님'소리를 듣더니, 중국 담당자에게 온 음성메세지를 듣고 만나서 얘기하자고 중국어로 음성메세지를 남깁니다. 그리고 이어 미국 라스베가스에 아시아컨셉 엔터테이먼트 몰에서 오퍼가 들어와, 마찬가지로 영어로 음성답변을 남깁니다. 이야~ 멋지다 승리.


하지만!

네티즌들은 이곳에서 이상한점을 발견하고 파헤치기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중국인과의 음성메시지 화면.

승리 재산

중간에 상대방이 보인 메세지를 보면

'im totally fucking up last night'

대충 번역해보자면, '나 어젯밤 만취했어'

뭔가 거래처 담당자들끼리 나눌 이야기는 아닌듯한 주제입니다.

.....??


두번째, 미국 라스베가스 담당자와의 메세지.

승리 회사

여기서는 승리가 보낸 장문의 메세지를 보아야 합니다.

'Bro if u don't mind could you plz voice mail to me on wechat about vegas open ramen restaurant'

'Coz i tv show tommorow'

직역해보자면

'나한테 위챗 보이스 메시지로 라스베가스에 라멘집 오픈에 대한 내용좀 보내줘'

'왜냐면 나 내일 티비쇼 나가거든'

마지막 문구는 잘 안보이네요 ㅋㅋㅋ


승리 허세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승리하면 허세, 허세하면 승리였지만 이번에도 어김없이 허세를 위해 사전준비를 한 승리.

뭐 완전 조작했다기 보다는 원래 진행중이던 사실을 나혼자산다 에서 좀더 부각시키고자 연출한것 같습니다.

어쨋든 대표님 소리를 듣고 중국과 미국에도 진출하며 4개국어를 잘 하는건 사실이니까 문제 될 건 없을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런 부분은 팬들이 승리를 더 귀엽게 보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승리는 현재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승리 아오리라멘

'나혼자산다'에서 나오는 중국과 미국 라스베가스에 지점을 낸다는 것은 '아오리라멘'입니다. 메뉴개발에도 직접 참여하며 승리의 사업들 중 최근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미 유명한 라멘집입니다. 직접 방문 해 봤는데 사골국물과 일본식 1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승리 클럽

또한 서울 청담동 클럽인 '몽키뮤지엄', '버닝썬' 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미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서 자신의 클럽 이야기를 한적이 있습니다. 

승리 클럽 만수르세트

이곳은 또 엄청난 고가의 술 세트도 판매하고 있는것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중국에도 승리의 클럽이 있다고 하네요.

1억원의 만수르세트가 눈에 띄네요...



승리 화장품

승리는 화장품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는데, '닥터 글로덤'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이것은 직접 운영하는건 아니고, 지분투자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리 대학로 카페

마지막으로, 대학로에 AND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승리의 부모님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벨기에에서 와플을 직접 배워 라이센스까지 획득하여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승리가 한류스타이기 때문에 외국인들에게 특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서울 한류 관광명소로 지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호날두 라이센스

축구선수 호날두의 한국 라이센스도 보유한 승리


역시... 대단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면서도 모두 잘 되고 있는만큼 그 재산 또한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빅뱅으로 활동하며 벌어드린 수익과 라멘집, 클럽, 닥터 글로덤의 수익이 있고, 부산시 기장군에는 80억원 상당의 승리 명의로 된 땅도 있다고 합니다. 



참 대단한 친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젊은나이에 이미 빅뱅으로 성공했음에도 그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사업을 통해 빅뱅을 취미활동으로 만들어버린 승리. 승리뿐만이 아니라 빅뱅의 멤버들 모두가 세계적으로 잘나가는 한국의 인재들이죠. 환경이 사람을 만든다고, 이런 인재들이 모여서 함께 활동하다보니 서로 정보도 주고받고 자극도 되고 위로도 되는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