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이야기

남자, 여자 주걱턱 관상, 연예인 (이마, 눈썹, 코, 귀, 입 얼굴 관상 간단설명)

남자 여자 주걱턱 관상 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주걱턱 관상 연예인에 빗대어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사람의 얼굴에서 관상을 보는 중심적인 부위는 위로부터 이마와 눈썹, 눈, 코, 귀, 입과 입술 입니다.

부위별로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1. 이마에는 성공운이 담겨있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져 있듯 이마가 좁은 이마보다는 적당히 넒은것이 성공하는 운세이며, 이마가 볼록하면 가운데가 높이 솟아오른 형태로 넉넉한 생활을 영위할 상이며 귀한 직위에 오를 상이라고 부릅니다.

2. 눈썹은 동료, 형제간의 인연을 판단합니다. 

눈썹이 진하고 깊을수록 형제, 부모와의 인연이 매우 깊은 상이며, 체력과 정력적으로 강인한 상입니다. 눈썹이 이어진 갈매기상의 경우 시원시원하게 자기 의사를 전달하는 타입이지만, 자기 생각과 맞지 않으면 무조건 자기 뜻대로 해야만 직성이 풀리는 면이 있습니다.


3.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했습니다.
눈동자가 맑고 깊은것이 건강운세가 좋다고 표현합니다. 눈두덩이가 도톰할 경우 재산운이 있으며 주위 사람들로 부터 인기가 많은 상입니다. 눈꼬리에 살이 많은 경우 이성운이 좋아 연애운 또한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4. 코는 중년의 운을 보는 관상학적으로 중요한 부위입니다.

코가 잘생겨야 장수하고 재물운이 좋다고 표현합니다. 코가 너무 클 경우 자기자신을 과신하여 주위사람들과 가족으로부터 외로워질 상이라 합니다. 정면에서 콧구멍이 보일경우 낭비벽이 있으며 융통성이 있고 낭만적이라면, 콧구멍이 보이지 않을 경우 낭비벽은 없으나 융통성이 없고 이성적이라 했습니다. 콧구멍이 넓고 살이 많은 복코의 경우 의지가 약하고 가족들과의 인연도 약한 편입니다. 콧대가 높을경우 세상물정에 밝고 사기를 당하지 않을 상입니다.




5. 귀는 널리 알려진것과 달리 무작정 크다고 좋지만은 않습니다.귀 태두리가 두꺼운것이 최고로 치며, 눈보다 아래에 위치한 부분이 많은것이 좋습니다. 또한 귓볼이 두꺼운것이 좋으며, 귓구멍은 넓은것이 관상학적으로 더 좋습니다. 귓볼이 얇고 길죽한 모양은 말년에 건강이 안좋을 수 있으며, 귓볼이 얇을경우 재물복이 약하다고 합니다.


6. 입은 입 윗부분의 인중, 입술, 입 아랫부분의 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중은 사람의 수명을 판단하는 부위입니다. 이 부분에 상처나 흉터가 있다면 수명을 판단하는데 있어 큰 병을 앓을 상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인중이 짧을 경우 성격이 급하고 인내심이 부족하다고 판단합니다.

입술의 경우 얇은것은 타산적이고 셈이 빠르며 이득을 잘 따지고 환경에 적응이 빠르다고 표현합니다. 어디서든 혼자서 잘 살아나갈 타입입니다. 입술이 두꺼우면 행동이 소극적이나 재복이 많으며 대인관계가 좋은 상으로 해석합니다

턱은 입의 아랫부분, 입술 아래부분 으로써 예로부터 관상의 관점에서 봤을때 사람 인생의 말년 운세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노복궁이라고 하죠.

턱이 풍만하고 둥글게 생겼을 경우 덕과 복이 많아 따르는 자가 많은 상입니다. 배풀기를 좋아하고 인덕이 있어 자연히 따르는 사람이 많으며, 그 복으로 말년에 복이 많은 삶을 누리는 상이라고 합니다.

그 중 주걱턱 관상의 경우 턱 모양이 발달되어 있다고 하여, 말년운세가 좋은 편에 속한다고 표현합니다. 여자 주걱턱의 경우 특히 배우자 운이 좋습니다. 단 뾰족한 주걱턱의 경우 하관이 빈약하기에 초, 중년에 할일을 제대로 다하지 못한다면 말년운이 약해 고생하게 됩니다. 때문에 젊은 시절에 때를 놓치지 말고 노력해야 합니다.



위와 같이 여자 주걱턱 관상의 경우 배우자 운이 매우 좋은 상이라 합니다.

다만 최근에는 외적으로 봣을때 이쁘지 않기 때문에 성형수술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전부터 활동하던 연예인들의 경우 주걱턱을 가진 분들이 많지만, 최근 데뷔하는 연예인들 중에서는 주걱턱을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주걱턱 연예인으로는 대표적으로 강타, 김구라, 이시영, 제시카 정도가 생각나네요.

강타

주걱턱 대표 연예인 김구라

이시영 양악 전 주걱턱



수술 후 이시영

수술 전 주걱턱 제시카

수술 후 제시카



★관련글

조규문 오늘의운세,그리고 관상법.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KTX 경로할인 조건, 방법 (itx, 무궁화호, 새마을호 등)

게티오일의 존 폴게티 손자 유괴 사건, 진실은?

뉴욕 불광사 (혜민스님 계신절) 안내